시부야 스카이 예약 방법 (추천시간)
안녕하세요. 홈프로텍터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도쿄 여행지 추천 시부야 스카이입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도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 하면 롯폰기힐즈를 많이들 떠올리셨을 것입니다.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일본야경명소라고 생각하는데요. 심지어 저는 이전에 롯폰기 힐즈와 시부야스카이의 차이를 리뷰한 적도 있답니다.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현시점 도쿄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가시는 핫플 '시부야 스카이' 입니다.
간단한 설명, 예약방법, 추천시간까지 알잘딱깔센(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 있게)으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 도쿄의 새로운 랜드마크 ,현지점 도쿄에서 가장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
도쿄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한 번을 가보시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시부야인데요.
시부야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이유는 이전에는 시부야에 있는 스크램블 교차로 때문이었습니다.
시부야의 스크램블 교차로는 한번에 1000명 이상이 도로를 건너는 곳으로 도쿄를 방문하신 분들은 물론 도쿄를 한 번도 방문한 적이 없으신 분들도 사진이나 영화에서 분명 한 번은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러한 시부야에서 또하나의 명소가 생겼는데요. 바로 시부야 스카이 입니다.
시부야 스카이의 매력은 시부야에서 가장 높은 건물 옥상에 있는 도쿄의 전경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전망대인데요. 엄청난 개방감과 인생샷을 건질수 있는 포토스폿도 많이 있어서 도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중이고 도쿄를 여행 중이신 분들이라면 모두 찾으시는 핫플레이스입니다. 모든 곳이 포토존이라고 할 만큼 정말 멋진 풍경과 도쿄 타워 (도쿄 스카이트리)도 함께 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시부야 스카이는 45층 스카이게이트 , 45층과 46층을 잇는 실내 전망대복도, 46층 야외 전망 테라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인기 있는 장소는 도쿄의 한눈에 볼 수 있는 46층 야외 전망 테라스입니다.
시부야 스카이의 위치는 시부야역 앞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에 존재하는 데요.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는 2019년에 만들어진 건물로 시부야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47층자리 건물에 213개의 상업시설과 오피스가 들어간 복합 시설 (쇼핑몰) 인데요. 우리나라로 따져본다면 가장 비슷한 유형의 건물은 잠실에 있는 롯데타워가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시부야 스카이의 위치는 다음과 같은데요. (구글맵 지도도 함께 첨부해드릴게요.)
주소 : 일본 〒150-6145 Tokyo, Shibuya City, Shibuya, 2 chrome−24−12 14階・45階・46階・屋上
구글맵에서 찾으실 때는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를 검색하세요.
지하철로 오신다면 지하 출입구 번호는 : B6입니다.
영업시간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 영업시간 : 10:00-22:30
- 최종입장 시간은 21:20 (21:20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 휴관일은 통상적으로는 1월 1일 (하지만 임시휴관이나 단축영업이 있을 수 있어요.)
예약은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인터넷으로도 미리 예약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 예매를 우선적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그날의 발권량이 마감이 되면 현장발권을 더 이상 진행하지 않습니다.
현장 발매 하실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현장 발매장소부터 알려드릴게요.
매표소 :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14층
인터넷 예약을 하셨다면 똑같이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14층 매표소에서 미리 예약한 티켓을 받아 전망대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티켓요금도 알려드릴게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면 할인된 금액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 현장 발매 가격 : 성인 2500엔, 중고등학생 2000엔, 초등학생 1200엔, 유아(3-5세) 700엔
- 공식웹사이트 발매 가격 : 성인 2200엔, 중고등학생 1700엔, 초등학생 1000엔, 유아(3-5) 600엔
추천시간과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시간은 해가 지는 시간입니다. 이유는 당연히 가장 하늘이 이쁠 시간이고 이어서 저녁의 야경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의 추천시간은 오히려 오픈시간입니다. 이유는 바로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서 인데요.
글의 초반에 말씀드렸듯이 시부야 스카이는 가장 인기 있는 핫플입니다. 그래서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곳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 위해서 줄을 1시간씩 서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또한 해가지는 시간은 예약자체가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대별 인원제한이 있어서 빠르게 매진이 되기 때문에 일몰시간에 예매를 하실 분들은 여행일정이 나오면 서둘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예매는 4주후 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의 추천시간은 오픈시간인 10시입니다. 빨리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먹는다는 속담처럼 빨리 일어나서 맑은 하늘에서 최대한 많은 인생샷을 건지세요. 그리고 일몰시간에 예약을 하실 분들이 라면 공식홈페이지에서 해가 뜨는 시간과 해가 지는 시간을 공지해주고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본의 전망대 관람 특히 야외전망대를 관람할 때는 유의 사항들이 있습니다. 아마 물건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그런 주의 사항이 있는 것 같은데요.
유의사항을 제가 간단하게 정리해 드릴게요.
- 카메라는 스크랩이 달려있어야 합니다.
- 스마트 폰은 가능하지만 셀카봉은 가져갈 수 없어요.
- 모자는 벗어야 돼요.
- 가방, 배낭, 파우치는 가지고 나갈 수가 없어요.
- 유모차는 대여용 유모차로 변경해야 입장이 가능해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도 남겨 드릴게요.
오늘은 현시점 도쿄에 가장 핫플인 시부야 스카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이니 도쿄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할 때 제가 방문했을 때를 떠올리면서 tip들과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을 최대한 자세히 담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홈프로텍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추천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it Japan Web (비짓재팬웹)등록방법 (72) | 2023.07.29 |
---|---|
스카이 라이너 타는법, 시간표, 가격 (77) | 2023.07.28 |
자전거로 도쿄 여행하기 (246) | 2023.07.26 |
렌트카로 일본 여행하기 (꼭 알아야할 점) (337) | 2023.07.25 |
도쿄 아침식사 추천 (363) | 2023.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