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해외여행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도쿄 (이용방법)

by homeprotector 2023. 7. 19.
반응형

도쿄여행지 추천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도쿄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도쿄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홈프로텍터입니다. 

이제 정말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이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여름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습니다. 

7월 말 8월 초가 되면 다들 여름휴가를 떠나시는 시즌이 되는데요. 저희 이웃님들도 댓글을 남겨주신 것 보면 일본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도쿄로 여행을 가신다면 가보시면 좋을장소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입니다.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도쿄'인데요.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해리포터에 대해서 간단하게만 알려드리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리포터는 J.K. 롤링의 판타지 소설 시리즈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입니다. 시리즈는 주인공 해리 포터의 성장과 모험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해리 포터는 어린 소년으로, 마법 세계에서 유명한 주술사인 알버스 덤블도어에게 초대장을 받아 호그와트로 들어가게 됩니다. 거기서 그는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위즐리와 함께 다양한 마법 과목을 배우고, 사악한 마법사인 볼드모트와의 전투와 비밀을 풀어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해리포터소설은  판타지와 모험, 우정과 성장 다양한 요소를 담고 있어 정말 인기가 많은 작품인데요.

소설뿐만 아니라 영화, 만화, 게임 다양한 형태로 확장되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어린 독자들뿐만 아니라 성인 독자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해리포터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장소가 도쿄에 생겨서 추천드리고자 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는 2023년 6월 16일에 오픈했으니 이제 오픈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요.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어떤곳인지, 어디에 있는지부터 해서 이용하는 꿀팁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가 6월 16일 도쿄에 오픈한 해리포터 테마관입니다. 

영국 런던에 이어 두번재로 여는 해리포터 테마관인데요. 테마관의 규모가 무려 9000평으로 세계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이 테마관은 기존 도쿄에 도시마엔 놀이공원 자리에 새로 오픈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스튜디오에는 해리포터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9와 4분의 3 승강장, 다이애건 앨리, 금지된 숲 등 해리포터의 영화에서 보셨던 그 장면들을 그대로 옮겨놓은 곳이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해리포터 덕후라면 사고 싶은 굿즈들을 가득 만나볼 수 있는 상점에서 영화 속 의상이나 캐릭터 상품들 다양한 굿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오에도 선 '도시마엔 역' -역에서 도보 9분거리입니다.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이용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 꼭!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켓은 공식 웹사이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한데요. 꼭! 미리 티켓을 예매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현장에서는 티켓을 구매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알려드렸던 것처럼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는 오픈한 지 한달정도 지났는데요, 이미 주요 휴일에는 티켓이 매진이 되고 있다고 하니 원하는 날짜가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 오픈시간에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는 지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한 장소예요. 그래서 여행을 가신 여행객들뿐 아니라 일본현지에 살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몰리는 인기 장소인데요. 그래서 최대한 오픈시간에 가서 여유롭게 즐기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해리포터 덕후라면 설렐 수 있는 장소,

해리포터 덕후가 아니라 하더라도 가시면 즐겁게 즐기고 올 수 있는 장소인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도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 이 장소는 오픈한 지 1달여 밖에 되지 않아서 굉장히 깨끗하고 재미있는 공간이라는 평이 자자한 곳입니다. 

가셔서 재미있는 사진들을 많이 찍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심지어 볼거리 즐길 거리에 비해 티켓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가셔서 재미있는 추억 남기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도쿄여행지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홈프로텍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