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것
안녕하세요. 홈프로텍터입니다.
기나긴 장마기간이 이제 끝나가는 것 같습니다.
일주일 내내 내렸던 비로 인해 피해가 없으셨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일본 여행 시 면세점에서 이것은 꼭 사 오자!라는 주제로 면세점에서 인기 있는 품목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의 끝자락이자 일상으로의 복귀 전 여행의 마지막 공항면세점에서 무엇을 사면 여행의 마지막까지 잘 놀았다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서 면세점 쇼핑 편을 준비했습니다. 가장 인기 품목인 디저트 종류부터 요즘 엔화가 많이 떨어져서 한국에서 살 때 보다 훨씬 저렴한 품목들도 있으니 끝까지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하기 때문에 두괄식으로 정리를 하고 내용을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면세점 이건 사야 돼! List
인기 디저트
- 도쿄바나나 (오리지널, 이치고 세리메이트, 푸딩맛 마츠게타)
- 로이스 감자칩 초콜릿
- 로이스 생 초콜릿
- 킷캣 우지 녹차
- 시로이 고이비토
- 호리 퓨어 젤리
사케
- 쿠보타 만쥬
- 닷사이 23
- 준마이다이긴죠
그럼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인기 디저트
1. 도쿄바나나 (오리지널, 이치고 세리메이트, 푸딩맛 마치 게타)
-가격은 8개 작은 박스 1080엔 / 12개 큰 박스 1600엔입니다. 다른 맛들은 가격이 조금 다를 수 있어요.
도쿄바나나는 일본의 유명한 기념품으로, 주로 일본의 면세점에서 판매됩니다. 도쿄바나나는 바나나 모양의 초콜릿으로, 외부는 황갈색의 초콜릿으로 덮여 있고 내부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채워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추천드리는 맛은 3가지입니다.
1) 오리지널 맛 : 항상 베스트셀러이자 , 스테디셀러예요
2) 이치고 셰리메이트 : 상자에 딸기가 그려져 있고 안에는 귀여운 모양의 쿠키가 들어있습니다. 딸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주 귀엽게 생겼기 때문에 여자분들에게 선물하기 참 좋을 거예요.
3) 푸딩맛 마르게타 : 마치 기린의 모양을 형상한 것 같은 도쿄바나나예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푸딩맛이에요 오리지널 도쿄바나나들은 많이들 경험해 보셨을 텐데요. 색다른 도쿄바나나들도 구매해 보세요.
도쿄바나나의 유통기한은 3주 정도 되는데요.
상자 포장의 주변을 확인해 보면 날짜가 적혀있으니 유통기한이 많이 남은 것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2. 로이스 감자칩 초콜릿
- 가격은 800엔
로이스 초콜릿과 감자칩의 만남. 실패할 수 없는 단짠의 조합이죠? 감자칩에 코팅된 로이스 초콜릿이 되어 있는 과자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평으로는 바삭한 감자칩을 생각하신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 있지만, 두꺼운 감자칩에 초콜릿이 듬뿍 발라져 있는 과자입니다. 좀 얇은 다이제 같은 느낌이랄까요? 맛은 실패할 수 없는 맛이니 꼭 드셔보세요.
3. 로이스 생 초콜릿
- 가격은 720엔 (백화점에서는 18000원이에요)
로이스 생 초콜릿은 일본 여행 선물리스트의 best of best 상품인데요.
생초콜릿에 코코아 파우더가 발려져 있습니다. 훗카이도산 생크림을 듬뿍 사용하여서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는 로이스 생초콜릿은 면세점에서 살 때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4. 킷캣 우지 맛차
-가격은 3개가 들어있는 가격이 165엔
킷캣은 사실 일본의 과자가 아닌 영국에서 시작된 초콜릿과자입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굉장히 인기가 있어서 다양한 맛이 판매되고 있어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우지 말차 맛을 추천드릴게요. 이외에도 와 이치고(딸기), 벚꽃 녹차(벚꽃), 북해도 멜론(홋카이도 멜론) 맛도 추천이에요.
5. 시로이 고이비토
-가격은 24개입에 1600엔 정도
여러분 쿠쿠다스 좋아하시죠? 저는 쿠쿠다스를 얼려서 먹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바로 이 시로이 고이비토가 고급진 쿠쿠다스 맛입니다.
쿠크다스와 같은 식감의 과자 안에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있는 과자예요. 시로이 고이비토는 훗카이도 대표 여행 선물중에 하나이기때문에 꼭 구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께요. 시로이 코이비토는 이시야제과라는 곳에서 만드는데요. 그곳에는 시로이 고이비토를 제외하고도 많은 과자들이 있으니 다른 것도 경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호리 퓨어 젤리
-가격은 680엔
일본에 멜론이 유명하신 것 다들 알고 계시죠? 그 비싼 유바리 멜론의 과즙이 들어가 있는 젤리입니다. 호리 퓨어젤리 또한 홋카이도 명물인데요. 굉장히 부드러운 젤리입니다. 젤리 먹을 때 국룰 얼려드시면 더 맛있는 것 알고 계시죠?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에게 선물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사케 ( 쿠보타 만쥬 , 닷사이닷사이 23 , 준마이다이긴죠 )
사케는 지금 현재 엔화가 많이 떨어진 상황에서 굉장히 가성비 있는 물품인데요. 선물을 하실 분 들에 게도 굉장히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면세점 가격과 마트나 백화점 같은 데서 파는 가격을 비교해 드릴게요. 많은 사케 중에서도 3가지를 콕 집어서 추천드리겠습니다.
쿠보타 만쥬 , 닷사이닷사이 23 , 준마이다이긴죠
1. 쿠보타 만쥬
-가격 3900엔 : 국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는 12~17만 원 선에 판매하고 있어요.
쿠보타 만주는 일본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일본을 대표하는 일본술을 만드는 니가타에 위치한 양조장에서 만드는 술인데요.
쌀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쌀알의 50%을 깎아서 만드는 술이라고 합니다. 특징은 깨끗하고 상큼한 맛을 위해서 낮은 온도에서 발효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2. 닷사이 23
-가격 5600엔 : 국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는 15~20만 원 선에 판매되고 있어요.
닷사이 23은 오바마 대통령이 일본을 방문했을 때 선물한 술로 굉장히 유명한 술입니다.
닷사이 23의 특징은 쌀의 77%를 깎아서 내서이고 나머지 23%만의 쌀을 가지고 빚어낸 사케입니다. 도정을 많이 하는 이유는 쌀 중심부로 갈수록 쌀의 특유향을 내는 전분이 많이 함유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섬세하게 맛을 찾아서 만드는 술인 거 같습니다.
3. 준마이다이긴죠
-가격 2900엔 : 국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는 8~12만 원 선에 판매되고 있어요.
인기 고급사케에서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준마이다이긴조는 쌀로 유명한 니타이현에서 만든 술입니다. 주조장은 핫카이산 주조장으로 핫카이산은 겨울에 항상 눈 덮인 산이 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설 수와 지하수를 양조장까지 끌어들여서 만든다고 하는데요. 물뿐 아니라 쌀도 가장 고급 품종인 야마다니키시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여행의 마지막 관문인 면세점에서의 쇼핑 추천리스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가격을 적어드렸지만 제품의 가격이 오르거나 약간의 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다르지 않을꺼에요.
한국에서 살 수 없는것 혹은 면세점에서 구매했을때 훨씬 저렴한 제품들 위주로 인기 제품들을 소개 시켜드린것이니 일본여행의 마지막에 면세점에서 쇼핑하실일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홈프로텍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여행 관련글]
'추천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도쿄 (이용방법) (212) | 2023.07.19 |
---|---|
세계 최대 크루즈선 '아이콘 오브 더 시즈' (144) | 2023.07.18 |
일본 supreme(슈프림) 매장 위치 (115) | 2023.07.15 |
일본여행 Tip | 여름 도쿄의 물놀이 (바닷가, 수영장) (30) | 2023.07.15 |
일본여행Tip | 7월 도쿄의 축제 (2023) (23) | 2023.07.14 |